steps.co.kr 동아오츠카,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eps8 | steps.co.kr report

동아오츠카,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steps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eps8

동아오츠카,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9:45

본문




Download :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동아오츠카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순서




동아오츠카,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동아 오츠카 : 데자와리네이밍 기획안

_SLIDE_2_
index
프로젝트 배경 및 definition , 목표(目標)
시장 상황 分析
시장 分析
소비자 分析
자사 分析
SWOT 分析
경쟁사 分析
타겟 分析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임 개발 戰略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브랜드 컨셉
브랜드 컨셉 키워드
브랜드 네이밍 방향
브랜드 네임 후보안
브랜드 네임 최종 시안
_SLIDE_3_
데자와
프로젝트 배경 및 definition , 목표(目標)
소비자들의 인지도 부족.
`데자와’라는 네이밍은 어원 자체는 좋지만,
우리나라 발음으로는 홍차(밀크티)의 이미지가 매치가 안됨.
- 배경
Japan어야
그게 뭐야
들어는 봤는데
무슨 음료인지 몰라.
데자뷰
처음 들어.
건강음료야
실론티랑
비슷한 음료.
_SLIDE_4_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홍차라는 것을 강조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 definition
프로젝트 배경 및 ...

_SLIDE_1_
동아 오츠카 : 데자와리네이밍 기획안

_SLIDE_2_
index
프로젝트 배경 및 definition , 목표(目標)
시장 상황 分析
시장 分析
소비자 分析
자사 分析
SWOT 分析
경쟁사 分析
타겟 分析
브랜드 컨셉
브랜드 네임 개발 戰略
브랜드 네임 스펙트럼
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
브랜드 컨셉
브랜드 컨셉 키워드
브랜드 네이밍 방향
브랜드 네임 후보안
브랜드 네임 최종 시안
_SLIDE_3_
데자와
프로젝트 배경 및 definition , 목표(目標)
소비자들의 인지도 부족.
`데자와’라는 네이밍은 어원 자체는 좋지만,
우리나라 발음으로는 홍차(밀크티)의 이미지가 매치가 안됨.
- 배경
Japan어야
그게 뭐야
들어는 봤는데
무슨 음료인지 몰라.
데자뷰
처음 들어.
건강음료야
실론티랑
비슷한 음료.
_SLIDE_4_
소비자들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홍차라는 것을 강조 할 수 있는 네이밍 필요
- definition
프로젝트 배경 및 definition , 목표(目標)
- 목표(目標)
`실론티’를 잊는 홍차시장에서의 선전 기대.
홍차(밀크티)하면 떠오르는 브랜드로 인식 될 것 기대.
_SLIDE_5_
시장分析

규모는 3조5,559억 원대이며
롯데칠성음료
33.3% (1조 3000억 원)
LG생활건강(코카콜라, 해태음료) 24.0% (9,932억 원)
웅진식품 4.8%
동아 오츠카 4.5% (1,879억원) 점유.
- 음료 시장에서
동아 오츠카는 4위에 위치
출처 : 한국경제 김철수기자 입력: 2xxx-10-29 17:12

- 음료 시장 점유율
_SLIDE_xxxxxx_
시장分析
- 차 음료 시장 점유율
차 음료 시장은 98xxxxxx억 원대 규모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중 녹차가 500억 원 규모로 절반이상을 차지했으며, 홍차는 330억 원, 우롱차 30억 원, 기타(칡, 자스민, 혼합차) 12xxxxxx억 원대를 구성.
- 차 음료 시장에서
홍차는 2위에 위치
55%
32%
3% …(To be continued )

Download : 동아오츠카,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9 )


동아오츠카,marketing 전략(戰略)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다.
전체 6,8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ep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