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China)시장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4:42본문
Download : 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시장 마.ppt
본 자료는 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시장 마케팅전략에 대해 다룬 자료로 1) 중국시장 분석 5C, TOWS, 2) 중국 마케팅전략 수립 STP, TOWS, 3) 중국 마케팅전술 운용 5P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설명한 자료임





* China Market
1. 중국(中國)시장 analysis(분석)
(2.6명 당 자전거 한 대 소유 = 약 40%)
- TOWS
본 data(자료)는 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China)시장 marketing 전술에 대해 다룬 data(자료)로 1) 중국(China)시장 分析 5C, TOWS, 2) 중국(China) marketing 전술 수립 STP, TOWS, 3) 중국(China) marketing 전술 운용 5P 등에 대한 point적 내용들을 설명(explanation)한 data(자료)임
2. 중국(中國) 마케팅전략 수립
- 중국(中國)은 세계 전기자전거 시장의 90%를 차지
- 주로 젊은 직장인들의 출퇴근용에서 대학생의 이동수단으로까지 확장
[본 문 내 용]
[목 차]
1. 중국(中國)시장 analysis(분석)
- 2012년 기준 총 1억 4천만 대로 중국(中國) 총 인구의 약 10%가 전기자전거를 소유
알톤 스포츠 중국시장 5C, 알톤 스포츠 중국시장 TOWS, 알톤 스포츠 중국시장 STP, 알톤 스포츠 중국시장 5P, 배터리프레임내장형모델
3. 중국(中國) 마케팅전술 운용
- STP
- 5C
순서
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China)시장 marketing 전술
- TOWS
Download : 알톤 스포츠의 전기자전거 중국시장 마.ppt( 91 )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5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