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co.kr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 steps4 | steps.co.kr report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 steps4

본문 바로가기

step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2 19:44

본문




Download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238.hwp




1. 인지적 측면
가. 묶어세기한 것을 덧셈식으로 나타내는 과정을 이해한다. 2학년수학8단원곱하기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기타레포트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레포트/기타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입니다.
나. 몇 배에 대한 관념을 이해한다. 곱과 곱셈식의 뜻을 이해한다.
마. 곱이 같은 곱셈식을 여러 가지로 나타낼 수 있다아

2. 기능적 측면
가. 구체물로 묶어세기한 것을 같은 수 더하기로 나타내고, 그 합을 구할 수 있다아
나. 어떤 수의 몇 배는 얼마인지를 같은 수 더하기로 알아낼 수 있다아
다…(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238.hwp( 92 )






,기타,레포트



2학년수학8단원곱하기
순서









수학과 교수 학습 과정안 입니다.
수학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238_hwp_01.gif 수학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238_hwp_02.gif 수학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238_hwp_03.gif 수학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238_hwp_04.gif 수학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238_hwp_05.gif 수학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238_hwp_06.gif
다.
다.
라. 동수누가로 된 덧셈식과 곱셈식의 관계를 이해한다.
Total 6,6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ep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ep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