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創業 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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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4 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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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과
,기타,사업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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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PC방 사례 분석, 제품 촉진 전략 등 PC방 창업에 필요한 내용을 작성한 사업 계획서입니다. 판촉계획에 있어 또 …(skip)
PC방 사례(instance) 分析(분석), 제품 촉진 전략(戰略) 등 PC방 創業에 필요한 내용을 작성한 사업 계획서입니다. 전단지에는 오픈날짜와 제공되는 서비스, 약도 등이 포함되어야 하고, 또한 오픈 후 일주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1시간 무료쿠폰을 전단지 하단에 삽입한다.
8) 제품 촉진 전략(strategy)
(1) 광고 매체
ⓛ 자사점포의 home page 개설
- ‘MATRIX` 의 ’home page`를 작성하여 항상 고객들의 요구사항, 지적, 문의사항들을 겸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간판은 멀리서도 쉽게 볼 수 있게 네온사인 간판을 설치하기로 했다.
- 전단지 배포 외에 지역정보신문에 광고를 싣는 방법도 좋은 광고전략(strategy)이 될 수 있다아 최근에는 靑少年에서부터 20~30대 성인들에 이르기까지 지역정보신문을 보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기 때문에 적은 광고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터넷(Internet)PC방의 오픈을 알릴 수 있다아
(2) 인적홍보
-스티커나 명함 등의 고아고 매체보다는 점포주가 직접 고객에게 다가가면 고객이 제품을 평가하고 마음을 정하는 단계에 아주 효능적이다.
② 스티커, 명함, 전단지 제작 및 배포
- 고객들이 많이 사용하는 장소에 스티커를 부착하여 고객의 마음에 ‘MATRIX`을 인지시키며 아울러 명함도 돌린다. 스티커, 명함, 전단지 비용은 13만원/500장, 15만원/500장, 35만원/10,000 장 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부담이 되지 않는다. 유통과 , PC방 창업 계획서기타사업계획 ,
PC방 創業 계획서
다.사업계획/기타
Ⅰ. 서론
1. PC방 사업의 개요
2. PC방을 선정한 이유
3. 展望
Ⅱ. 본론
1. PC방 事例analysis
2. Matrix PC방 establishment 계획
1) 입지선정
2) 주 고객층
3) 영업전략(strategy)
4) 제품관리
5) 적정 가격(요금) 결정
6) 서비스
7) 내부 인테리어 및 간판
8) 제품 촉진 전략(strategy)
9) 매장 개설 철차
10) establishment 비용 산출
11) 자금운용방법
Ⅲ. 결론
7) 내부 인테리어 및 간판
- 대학생들이 주 고객이고 요즘 대학생들 즉, 신세대들은 실내가 깨끗하고 아늑해야 하므로 가구 등 내구재를 고급화하여 깨끗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 아울러 한 사람의 고객을 확보하면 그 고객이 끌어들이는 잠재고객도 무시할 수 없게 된다
(3) 기타홍보 전략(strategy)(판촉)
게임 경진 대회 개최
- establishment 초기에 고정고객 유치를 위해 특정 게임에 대한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우수성적자에게는 경품을 준다.
전단지 제작은 대행업체에게 의뢰하여 그에 따른 비용을 별도로 지불한다. 그래서 보다 쉽게 ‘MATRIX`에 친숙해 질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