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30 21:55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설명
_SLIDE_1_
글로벌경영environment(환경) 론
_SLIDE_2_
1-1 지역introduction
1-2 국가선정 및 선정이유
1 개요
2 거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1 STEP 分析(분석)
2-2 사업 ITEM의 선정
3 미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1 미시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3-2 경쟁자 分析(분석)
4 마케팅책략의 分析(분석)
4-1 SWOT 分析(분석)
4-2 STP 分析(분석)
5 마케팅책략의 수립
5-1 4P MIX 책략
5-2 커뮤니케이션 도구 목표(goal) 및 선정
Honey Coq
목 차
6 마케팅책략의 실행
5-1 광고책략
5-2 프로모션책략
_SLIDE_3_
Chapter 1
개 요
Honey Coq
_SLIDE_4_
중동 (Middle East)
1-1
4
지역 introduction
아랍연맹에 가입하고 있는 아랍 국가 22개국과 아프가니스탄, 이란, 터키, 이스라엘 등의
비(非) 아랍 국가로 구성
국가
종교적으로는 이슬람이 압도적 이지만 기독교 각파가 소수파로서 존재
종교
중동의 원유 생산량은 세계 전체의 35%이지만 원유 확인 매장량은 70%를 차지
자원
_SLIDE_5_
1-2
5
국가선정 및선정이유UAE
○ 국가 GDP
중동에 위치한 국가들 중 경제 활동이 활발하고, 충분한 시장 구매력을 갖춘 매력적인 시장으로고 볼 수 있는
GDP 상위의 세 나라를 중점적으로 고려하여 대상 국가를 선정
고려 사항
○ 국민 1인당 GDP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소비자라는 것을 감안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판단하는데 더욱 신뢰 있는 data(資料)라 할 수 있는 국민 1인당 GDP를 비교
U A E
_SLIDE_6_
1-2
6
국가선정 및선정이유UAE
국가 선정 및 선정 이유
높은 국가 GDP와 국민 1인당 GDP, 그리고 낮은 원유 산업 비중!!
⇒ 그러나 원유 산업에 치중된 국가는 경제적 RISK가 존재
○ 원유 산업의 비중
중동의 국가들 대부분의 산업구조는 원유 생산에 따른 수입 비중…(To be continued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96 )
순서
글로벌경영,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경영,marketing 사례(instance),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