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관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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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INDEX
01
02
03
04
스포츠marketing 의 정이
기업과 스포츠marketing
빅 스포츠이벤트와 스포츠marketing
마무리 및 제언
_SLIDE_3_
스포츠marketing 이란
_SLIDE_4_
01
_SLIDE_5_
기업의 스포츠marketing
_SLIDE_6_
02
삼성의 스포츠marketing
_SLIDE_7_
02
_SLIDE_8_
02
삼성의 스포츠marketing
-2005년 6월부터 명문구단 첼시를 후원.
-유니폼의 `삼성` 로고, 경기장 내 광고, 전자제품 후원
…(dro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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