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co.kr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관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결과 > steps5 | steps.co.kr report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관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결과 > steps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teps5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관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결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3 00:46

본문




Download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pptx






설명


순서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관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결과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스포츠마케팅 개념 스포츠마케팅 빅 스포츠이벤트 삼성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 효과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관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결과

Download : 스포츠 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 개념,스포츠마케팅,빅 스포츠이벤트,삼성의 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pptx( 43 )






스포츠%20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20개념,스포츠마케팅,빅%20스포츠이벤트,삼성의%20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_pptx_01.gif 스포츠%20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20개념,스포츠마케팅,빅%20스포츠이벤트,삼성의%20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_pptx_02.gif 스포츠%20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20개념,스포츠마케팅,빅%20스포츠이벤트,삼성의%20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_pptx_03.gif 스포츠%20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20개념,스포츠마케팅,빅%20스포츠이벤트,삼성의%20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_pptx_04.gif 스포츠%20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20개념,스포츠마케팅,빅%20스포츠이벤트,삼성의%20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_pptx_05.gif 스포츠%20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의%20개념,스포츠마케팅,빅%20스포츠이벤트,삼성의%20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_pptx_06.gif


스포츠,커뮤니케이션,스포츠마케팅,개념,스포츠마케팅,빅,스포츠이벤트,삼성,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효과,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스포츠 커뮤니케이션

_SLIDE_2_

INDEX
01
02
03
04
스포츠marketing 의 정이

기업과 스포츠marketing
빅 스포츠이벤트와 스포츠marketing
마무리 및 제언
_SLIDE_3_
스포츠marketing 이란
_SLIDE_4_

01
_SLIDE_5_
기업의 스포츠marketing
_SLIDE_6_

02

삼성의 스포츠marketing
_SLIDE_7_

02
_SLIDE_8_

02

삼성의 스포츠marketing

-2005년 6월부터 명문구단 첼시를 후원.
-유니폼의 `삼성` 로고, 경기장 내 광고, 전자제품 후원
…(drop)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6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tep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