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co.kr 설문지 > steps4 | steps.co.kr report

설문지 > steps4

본문 바로가기

step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문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1:59

본문




Download : 설문지_2107817.hwp




설문지작성 , 설문지경영경제레포트 ,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000대학교 경영학과에 있는 학생으로서 “Internet 광고가
youth 소비자들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effect(영향) 및 소비자 문제연구”에 관한 주제로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설문지에 대한 reference(자료)입니다. 이에 앞서 귀하의 소중한 견해 을 조사 로써 활용하고자하며,
귀하께서 작성하신 설문은 저희에게 귀중한 가 될 것 입니다.



【질문 1】 Internet에 얼마나 자주 접속하십니까?
거의 매일( ) 1주일에 1회( ) 1주일에 2~3회( ) 1달에 1회( ) 1달에 2-3회( )

【질문 2】 Internet 광고를 접해본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 ) 없다( )

【질문 3】 경험이 있다면 다음의 Internet 광고유형 중 가장 많이 접해본 광고는 무엇입니까?
이메일광고( ) 배너광고( ) 홈페이지광고( ) 커서를 따라다니는 커서메이커광고( ) 기타( )

【질문 4】 Internet 광고를 처음 접했을 때의 느낌은 어떠합니까?
흥미롭다( ) 그저그렇다( ) 신뢰가 간다( ) 정보를 얻을수 있어 좋다( ) 관싱없다( )

【질문 5】 Internet 광고를 통해 정보/ 를 얻은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 ) 없다( )

【질문 6】 경험이 있다면 다음 중 어떤 광고유형이 도움이 되었습니까?
이메일광고( ) 배너광고( ) 홈페이지광고( ) 커서를 따라다니는 커서메이커광고( ) 정보/자룔를 얻은적이 없다( )

【질문 7】 Internet 광고를 접한 후 충동구매를 한 경험이 있습니까?
있다( ) 없다( )

【질문 8】 경험이 있다면 어떤 광고유형을 접한 경우였습니까?
이메일광고( ) 배너광고( ) 홈페이지광고( ) 커서를 따라다니는 커서메이커광고( ) 기타( )

【질문 9】 Internet 광고를 접한 후 상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것은 무…(투비컨티뉴드 )

설명
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문지작성
순서



설문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설문지_2107817.hwp( 95 )


설문지_2107817_hwp_01.gif 설문지_2107817_hwp_02.gif 설문지_2107817_hwp_03.gif

설문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Total 6,6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ep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ep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