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co.kr 고객마케팅 > steps1 | steps.co.kr report

고객마케팅 > steps1

본문 바로가기

step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고객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9:10

본문




Download : 고객마케팅.hwp









고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서론
요즘 기업에서 CEO들이 가장 많이 하는 말 중에 하나가『고객 만족 경영이란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상품화하여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적당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공과 발전을 도모하는 것이다.
결국 기업들은 고객의 니즈를 하나하나 다 충족시킬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기업이 각 소비자들의 욕구를 하나하나 충족시키려고 한다면 기업은 모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전에 수많은 문제점(問題點)을 나타나면서 기업은 수익보다는 손실이 더 많이 나는 상황이 초래될 것이다. 그 외의 다른 서비스는 미비했다. 이런 고객 만족경영을 중심으로 marketing 전략(strategy)을 세우는 것은 회사의 수익을 향상시키기 위한 너무나도 당연하고 문제점(問題點)이 전혀 없는 전략(strategy) 같을 수 있다아 하지만 회사의 수익을 올려준다고 생각하는 고객marketing 전략(strategy)에도 분명히 문제는 있다아
본론
고객 marketing 의 문제점(問題點) 중
첫 번째 문제점(問題點)은 기업이 수많은 고객의 니즈(Needs)를 다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라는 것이다. 즉 고객의 드러나 있는 니즈를 맞출 수 없다면 고객 자신이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한 니즈를 찾아 고객들을 충족 시켜준다면 기업들은 고객에게 끌려 다니지 않고 오히려 고객을 끌 수가 있을 것이다. 결국 니즈 충족의 주도권을 기업이 잡아야 기업과 고객에게 모두 이익이라는 것이다. 이렇듯 요즘 회사에서 가장 노력을 하고 있는 부분이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서 고객에게 좀더 나은 서비스를 하자는 것이다..
그 예로 핸드폰 시장을 보면 몇 년 전만 하더라도 핸드폰은 거의 각 회사별로 별다른 특징이 없이 요금제도만 주말우대 요금, 비즈니스 요금(기본료가 보통보다 많고 통화료는 좀더 싸게) 등등 그냥 명목상 있는 것들이 대부분이었다. 그럴 때에 xxx에서 ‘TTL` 과 ’LEAD…(drop)
고객마케팅_hwp_01.gif 고객마케팅_hwp_02.gif 고객마케팅_hwp_03.gif
고객마케팅



고객마케팅 , 고객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고객마케팅
고객마케팅
설명


Download : 고객마케팅.hwp( 49 )



다. 길을 걸을 때 자신과 똑같은 옷을 입은 사람이 한 명도 없듯이 자신과 똑같은 느낌을 가지는 사람들도 거의 없다는 것이다.
하나의 똑 같은 제품을 소비자들이 구입했을 때 소비자들이 그 제품에 대하여 가지는 느낌은 다 다르다.
Total 6,6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ep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ep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