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s.co.kr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marketing 戰略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 > steps1 | steps.co.kr report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marketing 戰略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 > steps1

본문 바로가기

step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marketing 戰略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2 19:59

본문




Download : 1500원]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25 부족할때의 마케팅 전략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ppt





회사紹介(소개)&기업이념 롯데칠성연혁 1950.5.9 동방청량음료 합명회사 설립 1974.12 롯데칠성음료㈜로 상호변경 1972.08 미국 펩시콜라와 생산 판매계약 체결 1982.12 미국 델몬트사와 쥬스생산 및 판매기술 제휴 체결 1985.11 86아시안게임 및 88올림픽 formula음료업체로 지정 1992.01 93대전 엑스포 formula음료업체 선정 2000.5.9 창립 50년사 발간 및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2002.12 음료업계 최초 2년연속 순매출 1조원 돌파 2005.11 롯데오더리음료유한공사 설립 (롯데칠성음료 中뤄허창다유한실업공사와 합작) 롯데칠성 環境分析(분석) 1950~2000년대 초반까지 음료시장흐름. 1950~60년대 :동방청량음료의 사이다 판매독점 1970년대: 1960년대 말부터 코카콜라와 펩시의 진입으로 경쟁돌입. 착향탄산음료,과즙탄산음료,과실음료개발⇒음료 류 다양. 1980년대: 1990년대 말부터는 과즙음료시장 ...

회사紹介(소개)&기업이념
롯데칠성연혁
1950.5.9 동방청량음료 합명회사 설립
1974.12 롯데칠성음료㈜로 상호변경
1972.08 미국 펩시콜라와 생산 판매계약 체결
1982.12 미국 델몬트사와 쥬스생산 및 판매기술 제휴 체결
1985.11 86아시안게임 및 88올림픽 formula음료업체로 지정
1992.01 93대전 엑스포 formula음료업체 선정
2000.5.9 창립 50년사 발간 및 고객만족도 1위 기업 선정
2002.12 음료업계 최초 2년연속 순매출 1조원 돌파
2005.11 롯데오더리음료유한공사 설립
(롯데칠성음료 中뤄허창다유한실업공사와 합작)
롯데칠성 環境分析(분석)
1950~2000년대 초반까지 음료시장흐름.
1950~60년대 :동방청량음료의 사이다 판매독점
1970년대: 1960년대 말부터 코카콜라와 펩시의 진입으로 경쟁돌입.
착향탄산음료,과즙탄산음료,과실음료개발⇒음료 류 다양.
1980년대: 1990년대 말부터는 과즙음료시장 우세. 탄산음료 부진.
1997년 말 IMF influence(영향) 경기침체에도 지속성장.

1999년을 시점으로 시장의 완만한 회복단계

기존음료시장(탄산음료,스포츠,주스,캔커피등)의 포화상태

새로운 Need를 찾아 새로운 시장 창출의 피료썽.

2%부족할 때..
제품선정이유
-콜라를 제외한 전 부문에서 시장1위를 지키고 있던 롯데칠성은 기존의 음료시장(탄산음료, 스포츠음료, 주스, 캔 커피 기타음료시장)이 거의 포화 상태에 이르고, 유통업체는 물론 제약업체까지 음료시장에 뛰어들면서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는 상황에서 새로운 need를 찾아 새로운 시장창출의 피료썽을 느꼈다. “2%부족할 때” 부족할 때’는 미과즙 음료(니어오투)가 미리 시장에 출시된 후 나온 음료이고, 그 뒤로도 많은 후발주자 (N2O, 이슬처럼, 씬)가 생겨났음에도 불구하고 미과즙 …(skip)




설명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marketing 戰略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
1500원]미녀는%20석류를%20좋아해%20&%202%25%20부족할때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20(stp,%20swot,%204p모두%20포함)_ppt_01.gif 1500원]미녀는%20석류를%20좋아해%20&%202%25%20부족할때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20(stp,%20swot,%204p모두%20포함)_ppt_02.gif 1500원]미녀는%20석류를%20좋아해%20&%202%25%20부족할때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20(stp,%20swot,%204p모두%20포함)_ppt_03.gif 1500원]미녀는%20석류를%20좋아해%20&%202%25%20부족할때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20(stp,%20swot,%204p모두%20포함)_ppt_04.gif 1500원]미녀는%20석류를%20좋아해%20&%202%25%20부족할때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20(stp,%20swot,%204p모두%20포함)_ppt_05.gif 1500원]미녀는%20석류를%20좋아해%20&%202%25%20부족할때의%20마케팅%20전략%20분석%20(stp,%20swot,%204p모두%20포함)_ppt_06.gif




순서



Download : 1500원]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25 부족할때의 마케팅 전략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ppt( 66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marketing 戰略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마케팅 전략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 ,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 2% 부족할때의 마케팅 전략 분석 (stp, swot, 4p모두 포함)경영경제레포트 , 미녀 석류를 좋아해 & % 부족할때 마케팅 전략 stp swot p모두 포함


미녀,석류를,좋아해,&,%,부족할때,마케팅,전략,stp,swot,p모두,포함,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에 롯데칠성은 “2%부족할 때” 부족할 때’를 출시하게 되었다.
Total 6,60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tep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teps.co.kr All rights reserved.